본문 바로가기
●구입후기●

레이 중고차 안성회원님 방문후 출고했어요

by 경마니 2021. 2. 25.
반응형

레이 중고차 안성 회원님 방문 후 출고했어요

 

안녕하세요 회원여러분

저번 주에 출고한 레이 중고차 소식입니다

전부터 여러 차량으로 상담을 하셨던 회원님이세요

레이 중고차를 찾고 게셨고 약속 날을 잡고 방문을 주셨습니다

가족 3분이 같이 방문을 주셨어요 ~

예산을 얘기 듣고 조건에 맞는 차량을 보게 됩니다

마친 당일에 사무실에 레이 중고차도 입고되어 같이 보게 되었는데요

럭셔리 트립과 프레스티지를 확인했는데..

예산이 조금 오버되는 프레스티지로 선택을 하셨어요

아무리 경차라도 옵션 무시 못하는 거 같아요

2017년식에 2만 km대의 무사고 내용이라 스펙 좋은 차량이었고요

 

회원님이 선택하신 레이 중고차입니다

전날 입고되어 오늘 광택 중인 차량을 확인하게 되었어요

원하는 색상에 스펙 좋고 상태 좋은 차량이었고요

내용이 좋으니 회원분 일행도 요차가 마음에 드신다 하셨어요

요 레이는 세컨드카로 사용할 예정이라 하시더라고요

단지 앞에서 출고하고 찍은 레이 중고차입니다

광택이 완료되자마자 출고하게 되어 상당히 깨끗한 모습이에요

레이를 선택하시는 분들은 넓은 실내를 꼭 얘기하시더라고요

레이 실내 중형차 못지않죠 ^^

이 부분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하네요

앞에 경찰차는 한대 서있네요 차량과는 무관합니다 ^^

 

마지막 회원님과 회원님의 자제분과 한컷!

흔괘히 촬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분이 똑 닮았네요 역시 피는 못 속입니다 ^^

항상 좋은 발이 되길 바라며 오랫동안 사고 없이 운행하기 바랍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