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후기●

그랜저tg 중고차 출고 남양주시 회원님 다녀가셨어요

by 경마니 2020. 12. 31.
반응형

그랜저 tg 중고차 출고 남양주시 회원님 다녀가셨어요

 

안녕하세요 회원 여러분

오늘도 고생하셨네요

오늘 출고한 그랜저 tg 중고차 소식입니다..

오전 일찍 오셔서 포터 2를 처분하시면서 그랜저 tg를 구입하신 회원님이세요

단골 회원님이신대요 약 5대 정도의 차량을 구입하신 회원님이세요

매 입건 까지 하면 8대는 될 거 같네요

오랜만에 오셨어요 포터 2 중고차를 구입하신 대략 2년 된 거 같네요

업무상 쓰던 차가 필요 없고 1년 정도 타실 차량이 필요하다 하셨고요

특이하게도 그랜저 tg L330 모델을 찾으셨어요..

왜냐? 옵션 좋은 차량이 L330에 많거든요.

아무리 저렴해도 옵션은 좋아야 한다며.. ^^

우열곡절 끝에 결정하신 그랜저tg 중고차 모습이에요..

연식이 지난 차량이라 상태 좋은 차량을 고르는 게 쉽지 않습니다..

그랜저 tg만 4대의 차량을 확인했어요.. 원하는 조건에 차량이 많지 않았거든요

L330에 풀옵션급을 찾으셨거든요

그중 다른 후보 차량인 오피러스도 같이 봤는데요. 총 7대를 본 거 같습니다..

사진을 번쩍번쩍하게 나왔어도 실차를 보면 다르거든요..

특히 연식이 오래된 차량들이 그렇습니다..

부식이 있다거나 작동 안 되는 장치가 있다거나.. 외관이 지저분하다거나..

마지막으로 확인한 그랜저 tg 중고차였는데요 상태가 가장 좋았어요..

08년식인데 주행거리도 많지 않고 옵션 좋고 상태가 너무 좋더라고요..

같이 시운전도 해봤고요

종일 차만 보러 다닌 거 같네요. 요차를 보고 봐로 결정..

빠르게 계약서를 작성하고 단지로 오게 됩니다.

타고 오신 포터 2 중고차를 매입 진행해야 하거든요

L330 모델의 그랜저 tg 중고차라 옵션이 좋았어요

스마트키 메모리 시트 전동식 커튼 모젠 2 네비 hid 후석열선 우드 핸들 등

풀옵션급이더군요. 엔진 미션 상태도 좋았고요

실내외 관도 상당히 깨끗한 상태였고요.. 가격도 괜찮아 바로 이차로 결정하고

단지로 돌아오게 됩니다

아무리 오래된 차량이더라도 구매자 마음에 들어야 하는 건 당연하죠^^

포터 2 중고차의 매입을 끝내고 돌아가 시 전 회원님과 그랜저 tg 중고차 모습이에요

1년 정도 타실 거라고 하시더군요 1년 후 다른 차로 바꾸신다고..

1년을 타도 상태가 좋아야 하는 건 맞습니다.. 아무 차나 드릴수 없기에..

힘든 하루였네요 그래도 좋은 차를 고르게 되어 다행입니다

안전 운전하시고요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