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매입후기●

제네시스 gv70 중고차 매입후 상품화 작업완료 되었어요

by 경마니 2023. 3. 22.
반응형

제네시스 gv70 중고차 매입후 상품화 작업완료 되었어요

 

 

안녕하세요 경마니 입니다

열심히 하루 보내고 게시죠?

낮기온이 상당히 따뜻합니다

덥기도 하네요 남은시간 힘내시고요

지금 만나볼 차량은 제네시스 gv70 중고차입니다

국산 고급브랜드인 제네시스의 중형급 suv 라인이에요

오늘 상품화 작업이 끝나 입고되었습니다

경기도 용인에서 매입한 차량이에요 

1인소유에 무사고 차량이에요 

매입전 사진이 없어 아쉽지만 전반적인 상태가좋은 차량이였어요

2.5T 모델이며 드라이빙패키지, 파노라마썬루프 추가된 차량입니다

동급 시세표 첨부하니 하단에서 참고하시고요

제네시스 gv70 중고차 확인해볼께요

 

2021년 1월식에 54851km를 운행한 차량입니다 

2.5T 2륜 모델이고요 물론 무사고차량입니다 

4천중반대의 시세가 형성되는 모델이에요

 

다크그레이 바디의 제네시스 gv70 중고차입니다

요번주에 매입해 오늘 상품화 작업이 완료된 모델이에요

광택이 잘되었네요

2.5T 모델로 출력겸비한 인기 suv 차량입니다

스포티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네요

 

 

주행거리는 54851km를 운행한 제네시스 gv70 중고차입니다

년식대비 정상적인 수치입니다

2.5T 휘발유 엔진이 탑재되어 있으며 304마력 최대토크 43kg.m 의 출력을 발휘합니다

복합연비는 10.6km 입니다

요즘 현기차의 계기판에서 좌우 화면이 표시되는 부분이 참 마음에 들어요

사각지대도 확인할수 있으니까요

브라운시트 적용된 제네시스 gv70 중고차입니다

인기옵션이죠 깔끔한 센터페시아 디자인을 보여주네요

무난한 실내 크기를 보여줍니다

차는 시트 색이 중요하죠 실내 느낌이 크게 달라지거든요

 

스티어링휠도 깔금한 디자인입니다 우측상단에 차선이탈경보장치 버튼이 위치한 모습이에요

그 아래 크루즈 컨트롤 버튼이고요 

제네시스 gv70 중고차의 옵션을 확인해볼께요

네비게이션 어라운드뷰 파노라마썬루프 전동시트 메모리시트 열선시트 통풍시트 핸들열선

후석열선 전동트렁크 차선이탈/후측방경보장치 워크인시트 tcs 엔진스타트 스마트키

옵션이 탑재된 제네시스 gv70 중고차입니다

추가옵션이 드라이빙패키지, 파노라마썬루프 입니다 !

제네시스 gv70 중고차의 성능기록부입니다

아무런교환없는 무사고 차량임을 알수 있습니다

중고차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차량의 사고여부와 누유여부 부식이나 전체적인 상태를 체크해서 서류상으로 작성된 성능기록부입니다

꼼꼼히 체크해야 하는 부분이고요

 

현재는 전시장에 입고되어 있습니다 다음 차주분이 생길때가지 얌전하게 대기하고 있겠네요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