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매입후기●

도요타 캠리 중고차 매입으로 거제도 다녀왔어요

by 경마니 2022. 11. 4.
반응형

도요타 캠리 중고차 매입으로 거제도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경마 니입니다

저번 주에 매입을 위해 거제도에 다녀온 내용입니다

쉽지 않은 거리이죠..

먼 거리를 이동해 차량을 확인해야 하고 내용이 다르면

가격도 변하기에 거리가 멀다면 어려운 매입상황입니다

고민 고민 끝에 가기로 결정하게 되었고요!

거제도에서 차량을 운행해서 와야 하기에 대중교통을 이용해 내려가기로 했어요

서울권에서는 남부터미널과 동서울 터미널에서 거제도로 가는 고속버스가 있더군요

이동거리가 그나마 적은 동서울 터미널로 아침 일찍 이동해 표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거리가 있어 버스요금도 39500이더군요 온라인 예약은 안되더라고요..

9시 50분 차를 타고 이동하게 됩니다

정말 고속 버는 얼마 만에 타보는 건지 모르겠네요

마음 편하게 여행 간다는 마음으로 탑승을 했고요

동서울터미널에서 탑승을 하니 외곽도로를 통해 중부고속도로를 타더군요..

이 시간대에 외곽부터 중부에서 꽤 막히는 시간대였어요..

2시간가량 이동해 휴게소에 도착 15분 휴식시간을 주더라고요.

아침을 걸러 화장실, 흡연, 간단히 요기후 부랴부랴 버스에 탑승..

혹시 몰라 버스를 찍어놓은 사진이에요 못 찾을까 봐...ㅎㅎㅎ

오전에 막힌 구간이 있어 출반 전 기사님이 1시간 더 걸린다 하더군요

이동시간은 4시간 40분이었는데 5시간 40분이 걸렸습니다.ㅠㅠ

약 6시간 정도 걸려 거제도에 도착했습니다...

터미널에서 택시 타고 25분가량 이동... 을 하게 되었고요

거제도 오른쪽 끝으로 이동하게 되었네요..

중간에 담아볼 거제도 전경이에요.. 오래간만에 바다를 보니 좋긴 좋더군요..

시간적 여유가 있으면 거제도에 유명한 곳에 들려보려 했으나.. 벌서 1시간 넘게 딜레이 되었고..

회원님을 만나면 얼마나 걸릴지 모르기에.. 생각한 계획과는 달라질 거 같더군요

 

도착해서 회원님과 인사를 나누게 되었어요

애기를 들어보니 가장 오래 걸리는 곳에서 버스를 탑승했다고 하시더군요.. ㅠㅠ

약감의 담소 후에 확인하게 된 도요타 캠리 중고차입니다

vx70 모델이며 18년식에 5만 km 운행한 차량이에요

손세차만 맡겼다 하시더군요. 무지 깨끗한 상태였습니다

사고도 전혀 없었고.. 2.5 휘발유 모델은 파노라마 선루프가 탑재되죠

실내 외관 딱히 흠잡을 게 없었고요 설명하신 그대로의 상태라 다행입니다

계약을 끝내고 대금 처리 후 간단하게 인사를 하게 되었어요

시간이 너무 지체되어 올라가는 시간도 계산을 해야 하니까요..

아무 데도 들리지 못하게 되었어요

거제도까지 가서 차만 가지고 오게 되네요 ㅠㅠ

 

깨끗한 실내 모습의 도요타 캠리 중고차입니다

상품화 작업을 한 거처럼 깨끗한 상태이죠 뒷좌석의 시트는 사용감이 정말 적더라고요

 

휴게소에서 휴식도 취하고.. 천천히 내려오니 집에 도착한 시간은 11시가 넘었더군요..

중간에 피곤해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다음날 선약이 없었으면 하루 자고 왔으면 좋았을 텐데 말이에요

다음날 다른 회원님과 약속이 있어 당일에 도착을 해야 했어요

 

주행거리는 51734km를 운행한 도요타 캠리 중고차입니다

연식대비 평균 이하의 수치이죠 출퇴근으로 이용한 차량이고요

다음날이 돼야 여유가 있어 사진을 찍게 되네요

 

도요타 캠리 중고차의 주요 옵션을 담아 봤습니다..

열선시트 스마트키 파노라마 선루프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차선이탈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을 말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은 장시간 고속주행에 정말 편하더군요

알아서 가다 서다 하고 차선도 맞춰주니.. 고속주행은 이 옵션이 정말 좋긴 했습니다

 

단지 근처에 거래처 정비업소에서 매입한 도요타 캠리 중고차를 확인하는 모습이에요

사고내용은 확인이 되나 하체 상태는 리프트가 있어야 확실하게 알 수 있죠

누유 하나 없는 깨끗한 상태였습니다

단지로 바로 이동을 해 중고차 성능점검을 받는 도요타 캠리 중고차입니다

무사고에 완벽한 상태! 보험이력도 전혀 없고 회원님이 도색 한번 한적 없는 차량이었고요

현재는 상품화 작업이 끝나 전시장에 입고되어있습니다.

내일 추천 매물에 등록하도록 할게요

이상 도요타 캠리 중고차 매입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