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매입후기●

쉐보레 스파크 중고차 방문매입 춘천다녀왔어요

by 경마니 2020. 3. 15.

쉐보레 스파크 중고차 방문매입 춘천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이웃여러분

몇일전 춘천에서 매입한

쉐보레 스파크 중고차 소식입니다

2년전에 카페통해 구입한 회원님이신대요

구입후 3000km 운행했더군요

운행이 적어 필요가 없다고 처분하신다 하셨어요

날을 잡고 방문을 하게됩니다

오랫만에 지하철을 타고 방문하게되었네요

남양주시 금곡역에서 지하철을 타니 1시간 정도 걸리더군요

춘천역에서 내리는 회원님이 기다리고 게셨구요 

간만에 한사한 지하철을 타니 느낌있었어요

목적지가 춘천인지라 여행가는 기분도 살짝 들기도 했구요^^

 

 

 

오랫만에 뵈니 반갑더라구요 안부인사와 담소를 나눈후

쉐보레 스파크 중고차를 확인하게 되었구요

판매 당시 상태 그대로 이더군요 

정말 주행거리도 3000km 정도 운행했더라구요..

차량을 탈일이 없었다네요 .. 

간단하게 서류를 작성하고 쉐보레 스파크 중고차의 매입 대금을

드리고 다시 돌아오게됩니다

아무래도 거리가 있다 보니 서두르는게 좋으니까요 

 

 

식사전이라 돌아오는길에 춘천휴게소에 들렸습니다

코로나19여파가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조용하더군요 

간만에 조용히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통화하면서 오느라 사진도 간단하게 찍게되었네요 

부대찌게를 먹었는데 무난한 맛이더군요 

사진하나 못찍은게 아쉽습니다 ㅎㅎ

 

춘천 휴게소에서 찍은 매입한 쉐보레 스파크 중고차 모습이에요

핑크색의 2012년형 모델입니다 LT 로 가장 높은 옵션트립이며

주행거리는 85000km 대이구요 

상당히 깨끗하죠~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주차되어 있으니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던거 같습니다

 

회원님 아내분이 아이들과 운행하던 차량이였어요

심쿰초보 스티거가 귀여운 쉐보레 스파크 중고차입니다

간만에 경차타고 장거리를 운행하게 되네요 

역시 경차는 단거리가 맞는거라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쉐보레 스파크 중고차의 실내 못브이에요

운행이 많지 안아 그런지 실내도 무지 깨끗하더군요

네비게이션 매립되어 있어요 

요건 2년전 출고할때 거래처 용품점에서 장착했던게 기억나더군요

약간의 사고가 잇는 쉐보레 스파크 중고차인데

장거리를 운행하면서 전혀 무사고차량과 차이가 없더군요 

사고차량에 대한 편견이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쉐보레 스파크 중고차의 매입후기 글이 늦었네요

지금은 상품화 작업이 끝나 전시장에 입고된 상태 입니다

시세는 200중반대이니 관심있으시면 문의 주시구요^^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