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후기●

qm3 중고차 출고했어요 일산 회원님 방문

by 경마니 2020. 11. 3.

qm3 중고차 출고했어요 일산 회원님 방문

 

 

안녕하세요 이웃여러분

오늘 출고한 qm3 중고차 출고소식이에요

일산에 거주하시는 회원님이세요

그전 회원님의 소개로 알게 되어 방문을 주셨어요

타고 있던 스파크를 처분하고

qm3 중고차를 선택하셨습니다

업무상 주행거리가 많아 아반떼ad 디젤과 qm3 중고차중 고민을 하시다가

적재공간이나 운전의 편의성과 연비를 생각해

qm3를 선택하셨구요

어제 실차를 확인후 계약을 진행했고 오늘 출고를 하게되었네요

방문전 미리 차량 대금을 완납후 탁송으로 차량을 받아 출고 준비를 하게 됩니다

시간을 단축하고 미리 준비를 하는게 좋으니까요

 

탁송으로 받은 qm3 중고차입니다

건네 받고 운전도 재차 해보게 되었는데 주행거리가 짧아서 그런지 상태는 무지 좋았어요

물론 무사고 차량이였구요

검정색에 베이지 루프로 된 qm3 중고차입니다

색상이쁘더라구요!

검정색에 주황색 루프 색이 많은데 요색이 좀더 끌리더라구요

색상때문에 회원님도 요차를 선택한 이유도 있습니다

 

 

차량이 먼저 도착해서 잠시 정차 중인 qm3 중고차 모습이에요

상당히 깨끗하죠 단지 주차장에서 대기중인 모습입니다

 

잠시후 회원님이 도착하셨어요 위에 스파크 차량인데요

주행거리가 많고 차량의 문제가 있어 폐차를 할 예정입니다..

아깝긴 한대 수리나 여러가지 부분을 따져도 상품화는 힘든 상황이거든요

차량에서 짊을 옮기고 거래처 정비업소로 ~

 

거래처 정비업소에서 엔진오일을 교환하고 공기압과 기본적인 정검을 하게 됩니다

중고차이기에 출고후 엔진오일은 교환을 해주는게 좋습니다

출고한 차량이기에 번호판은 가렸구요

회원님의 사진은 담지 못했습니다.. ㅠㅠ

정검을 끝내고 돌아가신 회원님이세요

잔고장없이 좋은 운행수단이 되었으면 하네요

이상입니다

 

반응형